리조트 외부

다이빙준비장

리조트 내부

충전실

다이빙 보트

교육실

남애스쿠버리조트는 서울, 경기에서의 접근성에서 매우 편리합니다. 영동고속도로를 달려 남양양 IC를 내려오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리조트 시설과 나란히 한 건물에 위치한 고래사냥펜션은 다이버들에게 숙박과 다이빙 일체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모든 숙소가 바다를 바라보고 있어 아침에 일어나면 테라스를 통해 동해의 떠오르는 일출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해의 3대 미항 중 하나인 남애항을 옆에 두고 있는 남애스쿠버리조트는 다이빙 중 수면휴식시간엔 2층의 넓은 휴게공간에서 탁 트인 동해의 전경을 한눈에 바라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01.

Resort Outside View

 

남애스쿠버리조트는 시설이나 다이버들을 대하는 서비스도 기존 리조트들과는 차별화를 추구합니다. 항상 다이버의 입장에 서서 편리하고 안전한 다이빙이 진행될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고민하고 준비합니다. 다이빙 성수기에는 다수의 스텝들이 항상 상주하고 있어 이곳을 찾아온 다이버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늘 신경 씁니다.

Resort Outside View

02.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김정환 대표가 실천하고 있는 그린 다이빙입니다. 지속적인 수중 정화 활동을 통해 해양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건전한 스쿠버 다이빙 문화를 제공하는 리조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아직 방문해 본 적이 없다면 올 시즌엔 남애스쿠버리조트를 꼭 방문해보세요. 그 편리함과 안락함에 곧 빠져들 것 입니다.

Resort Inside View

03.

 
 

나이트록스 및 트라이믹스 충전시설이 함께 갖추어져 있는 남애스쿠버리조트는 레크리에이션과 테크니컬 다이빙이 동시에 가능합니다. 잘 관리되어 있는 싱글 공기탱크 100개, 더블 탱크10개, 데코 탱크 20개, 수중스쿠터 4대, 리브리더 2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 마련한 다수의 렌탈장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Tank Charging system

04.

 

남애스쿠버리조트의 가장 큰 자랑거리 중 하나는 잘 보존된 다이빙 포인트입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만큼 30여개의 모든 다이빙 포인트에 하강라인과 부표가 설치되어 있으며, 300마력 FRP 다이빙 전용선 두척이 움직이며 다이버들의 대기시간을 최소한으로 해줍니다. 다이빙 전용선엔 리프트가 설치되어 있어 출수시에 더욱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비치다이빙 포인트 또한 훌륭합니다. 비치다이빙은 주로 교육다이빙 포인트로 쓰인다는 점을 감안하여 포인트 동선을 따라 유도라인을 설치하여 놓았으며 길지 않은 수면유영으로도 수심 5~6미터 지점으로 이동할 수 있어 오픈워터 및 어드밴스드 오픈워터 교육을 하기에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합니다.

05.

Dive Boat

 

남애스쿠버리조트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쾌적하고 독립되어 있는 교육실을 준비해 두고 있으며, 교육을 받고자 하는 다이버는 전문 강사진을 통하여 사전예약을 통하여 기초교육부터 강사교육, 스페셜티 교육까지의 체계적인 시스템의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Education

06.